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지/기타소녀 [모바일]

[기타소녀]기타소녀 6화_미소의 비밀

반응형



ㅎㅇ 오늘도 역시 네오위즈(NEOWIZ)의 방치형 힐링게임 기타소녀 플레이를 해보겠음

오늘부터 올라가는 사진은 퀄리티가 좋아질거임
이전까지는 카톡으로 사진 옮겨서 썼는데, 에어드롭이라는 기능이 있다는걸 알아버림
굿 ㅋ

그럼 시작해보겠음

[지난 줄거리]
- 밴드 구경함 ㅋ




미소 가 나를 응원하는건 RG ㅋ
패치로 새로 생긴건지, 아니면 미션을 깨면 생기는건지 옆집 며느리도 모르겠지만, 하여튼 사탕 퀘스트 달달하고~

오늘 제목이 미소의 비밀인 이유는.. 보다보면 알게될거임.



주말이니까, 오늘의 의상은 편안한 후드티로 입혔음
주말엔 집에서 편하게 쉬는게 최고임
어제의 음주로인한 숙취로 하루가 날라가버렸지만, 소녀의 하루는 날릴 수 없음 ㅋ
후드티 입고 퀘스트 하러 가자
ㄱ ㄱ!



밴드공연을 보고난 뒤 새이가 밴드만들자함 ㅋ
새이가 만들자면 만들어줘야지~
밴드 어떻게 만드는지는 내가 알아봐보겠음
ㄱㄷ



말투가 역시 올드함
내가 남고를 나와서 그런걸 수 도 있지만, 내 학창시절의 기억을 떠올리며 지금 저런걸 물어보면

나 : 야야 반장, 동아리 어캐만듦?
반장 : 모름, 오늘은 야자 하냐
나 : ㄴ 겜방

하여튼 이 게임세계의 캐릭터들은 아주 열심히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렉스 궁금해서 죽기 3초전 개웃김 ㅋ
알렉스 집중적으로 레벨 올리기 감



새이가 뜬금없이 육상부 친구 얘기를 꺼냄
과연 괜히 꺼낸 얘기인걸까?
아니면 스토리와 관련이 있는걸까?
진실은 저너머에...



청소년 드라마에 나올법한 멘트들이 너무 오글거려서 중간 생략
많은 사람들과 음악을 즐기고 싶다니 크으
꿈 응원 운동중인 단톡방멤버들임



새이가 미소한테 꿈 뭐냐고 물어봤다가 미소 발끈함
여기서 부터 미소의 비밀 스토리 시작임

갑자기 정색하는거 극혐인데, 이건 아무리 미소여도 호감도 마이너스임
내가 뭐 라고 말하는거까지 완벽한 마이너스 요인임
새이 우는거 아닌가 모르겠넹 이거 참



약간의 꼰대기질 발동하게 만드는 알렉스의 멘트
선배가 사과하면 그런가보다~ 하면 되지 사과할거 아니라고 말하면 사과하는 입장에서 뻘쭘
새이 힘들다고 기타소녀한테 말해서, 미소의 사과를 대신 받고 싶어하는건가
흠 알렉스 쪼금 마이너스 될 수 도있지만, 궁금해 죽기3초전 멘트가 너무 찰져서 한번 봐줌



뜬금없지만, 미소 퀘스트 깨니까 조용한선배가 나옴
진짜 1000만년만에 등장한 조용한선배 ㅎㅇ
닉값 제대로 하는 중임



여기서 갑자기 뜬금없이 다연이가 아픔
크게 걱정하지 말라고 하면서 다연이 다니던 병원이라고 말해주는 이중적인 모습
이런 모순도 넘기면서 플레이해야되는게 겜돌이의 숙명임
이 타이밍에 다연이가 아픈것 또한 스토리의 일부겠거니 의심해봄



무언가를 알아낸 멤버들
과연 미소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그 전에 다연이와의 톡
여기서 몸이 좋지 않아서 많은걸 못한다는게 미소랑 관련이 있지 않을까 추측해봄
명탐정 코난만 십년을 봐온 입장에서 이건 거의 확실함
미소가 시한부 인생을 받은건가?
미소도 조용한선배처럼 말이 없어지니까 뭔가 답답하긴 한데 클릭 또 열심히 해서 스토리를 가봄


드디어 입을 여는 미소
과연 미소의 육상부 시절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개인 프라이버시라서 미소의 육상부얘기는 모아랑 나만 알고 있어야겠음
미소가 많이 힘들었나봄

힘들때 말이라도 하면 해결은 안되도 마음은 안정되는 그런 효과가 있긴 하지 ㅇㅇ
미소도 생각하고 다시 밝은 모습으로 왔음 좋겠네
근데 밝은 모습을 기대하는것 또한 나의 욕심일 수 도 있지

미소야 너의 육상부 시절은 내가 현질로 커버가 불가능하구나 ㅠ



버스킹 앞에 인형이랑 기타케이스 하나 구매함 ㅋ
미소도 없는데 인형이라도 하나 갖다놔야 덜 허전함



담임선생님 퀘스트가 떳는데
누가 선생님 아니랄까봐 영어허 설정해보기 퀘스트 무엇?




하여튼 오늘 스토리는 여기까지 했음

미소가 밝은 모습으로 올지 못올지는 내가 얼마나 빨리 터치를 하느냐에 따라 달려있음

그럼 효율성 좋은 터치를 하기 위해 이만 쉬러 가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