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지/기타소녀 [모바일]

[기타소녀]기타소녀 4화_존버가 필요해

반응형



ㅎㅇ 네오위즈(NEOWIZ)의 방치형 힐링게임 기타소녀 4회차 시작함

[지난 줄거리]
버스킹 시작함





우선, 방치형 게임 답게 방치하는 동안에도 좋아요가 쌓임
하룻동안 쌓아둔 좋아요를 받고 오늘의 게임을 시작해보겠음.

아, 참고로 게임은 매일 30분~1시간씩 플레이 하고 있음
초반에는 좋아요 수급이 빨라서 스토리 빨리 보는맛에 했는데 어제부터는 좋아요 수급이 어려워져서 스토리가 좀 더뎌짐

그래서 천천하고 꾸준하게 스토리를 보기 위해 하루 30분~1시간씩 플레이 함



오 엄청난 기능을 알아냈음
핸드폰을 왼쪽, 오른쪽으로 돌리면 화면도 같이 움직임
게임 플레이 4일만에 알아낸 사실 ㅋ
과학의 발전을 대단함



일일 퀘스트 완 ㅋ 성 ㅋ
얼른 버스킹 하러 갈라고 후다닥 퀘스트 완료했음 ㅋ
하루에 초콜렛 100개나 얻을 수 있으니 절대 포기 못함
1주일에 700개

과금을 안해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인듯 ㅇㅇ 갓겜






편의점 누나 오랜만~ 면접 떨어지고 처음 톡하는듯 ㅋ
미소가 버스킹 무슨 이벤트 준비하고 있는데, 그건 개인 프라이버시가 있으니 안알려주겠음
미소도 안알려주길 원할거임



크으
역시 미소짱 믿고 있었다고!!!

그리고 여기서 새로운 사실을 하나 알 수 있음
미소의 성이 ‘한’ 이라는 것을 알았음
미소가 한 미소 하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아 귀여운거 보소
이게, 게임을 하다보면 알겠지만 스토리 하면서 마음에 드는 애들 팔로우 레벨을 더 올리는 경향이 있음
지금 조용한 선배 레벨 거의 안올리고 모아랑 미소만 엄청 올리는 중임 ㅋ
담임 선생님은 있었는지도 모르겠음 ㅋ 그래서 오히려 좋음



음...

아무리 생각해봐도 동일인물 같은데
잠자는 탐정 유명한의 눈으로 봤을때, 이건 98퍼 동일인물임
재현이 = 집사
킹리적 갓심 한번 해보겠음


오늘은 새로운 팔로우가 하나 생겼음
책 읽 여 어서오고~
저 가면 보니까, 철권2였나 철권1에 저런 가만 쓴 캐릭터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났음

그때, 철권 한창 할때였는데 문방구에 철권/메탈슬러그2/킹오브97 이렇게 게임이 있었음.
컵볶이 하나 사서 철권 몇판씩 하고 그랬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오락기에 100원씩 넣고 게임했던게 첫 게임 과금이지 않을까 싶음
고로 누구나 게임에 과금을 할 수 있음



오.....
무친... 힐링게임 맞는듯 웬만한 음식 웹툰에 나오는 음식보다 더 맛있어 보임
집앞에 크라운베이커리 있었으면 바로 소라빵 하나 사러 나갔다...



오늘은 여기까지 플레이 했음

아쉽게도, 오늘은 스토리 진전이 별로 없었음.

기타소녀,미소,모아 기미모 조합으로 버스킹 이벤트 하는 스토리 조금 이어갔는데, 버스킹이 광클도 없고 거의 순수하게 기다리는걸로 돈을 모아야되서 더뎌짐 ㅠ
오늘은 스토리도 별로 못밀고 아쉬워서 화려한 옷 입고 버스킹 나감ㅋ


그럼 내일 다시 스토리 진행하러 오겠음

빠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