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생활정보/음식 리뷰

[순댓국]순대家 - 문산

반응형

ㅎㅇ

 

간헐적 단식 중이었는데, 급 순댓국 끌려서 간헐단 깨고 댓국이 털러옴 ㅋ

 

간헐적단식이란?

16시간 이상 공복 유지하는거임ㅋ 16시간 정도 안먹으면 신체 에너지를 체지방으로 사용한다함 ㅋ

 

순댓국 맛집까지는 모르겠고 그냥 가까운 순대家로 옴ㅋ 맛집이 대기업이라면 중견기업정도 되는 맛임ㅋ

근처 회사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는데 다행히 2인 테이블 있어서 거기로 앉음

 

※참고

점심시간에 회사에서 밥먹으러 많이 와서 자리 없을 수 도있음 ㅋ

 

메뉴판는 이렇게 있음

집어 치우고 댓국이 하나 ㅋ 근데 다이어트 중이라 고기만으로 시킴

순대 특 : 내용물이 당면임

당면 = 탄수화물 = 살찜 ㅅㄱ

다이어트 깔짝충 특 : 이론만 빠삭하고, 실제론 빠삭한 튀김 좋아함

 

 

기본 메뉴 구성임. 반찬이 배추김치 & 석박지 & 양파초절임 단 3개만 나와서 부실하다고 불편할 수 있는데,

저 항아리 김치 보면 부실하다는 말이 나올 수 가 없음 ㅋ 

우리 백종원 팀장님(유튜브에서 팀원이라 부르길래 팀장님 됨ㅋ)이 말했듯이 항아리에 김치 내주니까 먹는 입장에서 대접받는 기분 들어서 좋음ㅋㅋ

 

대한민국 근본 반찬계의 좌심방 우심실 배추김치와 석박지임 ㅋ

위에 이미지에 있는 김지 절단세트로 먹기 좋게 잘라 먹으면 됨

김치특 : 몸에 좋음 (자세한건 사진 및 사전 참고)

 

새우젓이랑 양파초절임임

새우젓 염분이 많아서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에 안좋다는데, 좋은게 좋은거라고 사진에는 좋은거만 썻음 ㅋ

 

양파하니까 또 생각났는데, 마포갈매기 편에서도 적었듯이, 백종원 만능양파는 나중에 지옥가서 남긴음식 다 섞을때 맛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니까 조금씩 남기는거 잊지마셈

 

 

순★댓★국

 

댓국이특 : 국물 그냥 먹으면 아무맛도 안남 ㅋ

여기서 고기잡내 안나면 그 순댓국집은 맛집임ㅋㅋㅋㅋㅋ

여기도 사골처럼 진~득~하고 깊~~~~~은 맛은 아니지만 국물만 먹었을때 오~ 국물 좋은데? 정도 느낌은 남

파 도 넣어서 주는데 오래되서 힘아리 없는게 아니라 5월의 소나무처럼 푸르른 저 파 때깔 보셈. 일단 숟가락 점수 2개 먹고 들어감

 

 

밥넣을 때, 밥한톨 안남기고 넣는게 또하나의 미니게임임 ㅋ 

오늘 미니게임은 6톨 남겼음 ㄲㅂ 다음번엔 3개 미만으로 되게 노력해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개밥처럼 보이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상태임ㅋ 

밥에 있던 전분기가 국물에 빠져나와 약간 걸~죽 해지고, 국물도 많지 않아서 한숟가락 뜨면 밸런스 딱 맞는 이 환상의 상태!

인생으로 치면 50대쯤으로 보면 될듯, 세상의 어려움 다 헤쳐내고, 자식들 다 키우고 마누라와 둘이서 여보~ 우리 그래도 나쁘게 않게 살았구려,, 여행이나 떠냅시다 이런 느낌ㅋ

 

거의 다 먹을때 쯤이면 뚝배기 보호대에 기울여서 국물 한방울까지 먹어주는게 순댓국룰임

참고로, 

cscθ = c/a = 1/sinθ

secθ = c/b = 1/cosθ

cotθ = b/a = 1/tanθ

이것도 있음ㅋ

사진 편집하면서 오타가 하나 났는데 h랑 b랑 같은거라고 보시면 됨 ㅋ 인간냄새 한번 풍겼네ㅋㅋㅋ

 

 

"Veni, vidi, vici" (보았노라, 싸웠노라, 이겼노라)

 

순댓국? 그건 아무것도 아니다.

 

 

 

좌 ㅋ 표 ㅋ

 

머리 묶으신 직원분 바쁘신데 웃으면서 서빙하심ㅋ

힘들때 웃었으니 1류이신듯 

3줄 요약

- 김치는 몸에 좋다

- 순댓국은 고기잡내만 안나도 맛집이다

- 홀직원은 1류다

반응형